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월에 있었던 이모저모고모숙모

카테고리 없음

by 민철이의 모험 2024. 1. 29. 09:40

본문

반응형

이건 테무에서 구매한 스티커
인스타에 나눔한다고 올렸더니

디엠이 쏟아짐
TEMU? 요새 싸서 좋은 직구사이트더라
꽤나 커질듯

이번주 러닝기록
꾸준히뛰었다

새벽 6시반에 크로스핏가는데
8시에 운동 끝나고 꼭 뛰었다
크로스핏 하운드 만세

소영이 생일 기념으로간
아웃백

소고기먹을때
로스 스타일을 좋아하고
스테이크 별로 안좋아하는데
아웃백 스테이크 맛있더라????

투움바랑 먹음ㅎㅎ
부메랑 할인쿠폰 1년에 만원씩 나오는데
그걸 못받음..


아 후토마끼도 만들었다
한번쯤 도전하고 싶었던 후토마끼
할만하던대???

좀 잘만든듯?
밥좀 얇게해야지 다음엔
오이 데코 기가 맥힘
후토마끼 맛집임ㅎㅎ

남은 연어로 연어 덮밥과 연어회
회에 장미데코 해봄ㅎㅎ
뿌듯

그냥 나

아  갤럭시탭 S9 FE 샀다
S펜도 샀는데
모나미 모양이라
다른 애들이랑 두면 헷갈림ㅋㅋ
회사에서 누가 들고갈까봐 걱정ㅋㅋ

탭으로 블로그써야지
하고샀는데
폰으로쓰고있음..ㅎ

이건 하운드 크로스핏에서 간 스키캠프 소주
걍올림

회사앞 한식부페
만원임
요새 제육 많이나와서 좋음


마라톤 준비해야해서 술끊고 다이어트해야하는데
큰일이누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