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3.2 구매

캠핑은 왜하는 걸까?

by 민철이의 모험 2022. 9. 30. 04:08

본문

반응형

3주나 걸려서 도착한 에어텐트🥰

대망의 에에텐트 13.2
크기도 크고

내가 다니는 크로스핏 체육관에 양해를 구하고
피칭해봤다

내부는 넓긴 하지만
기존 캠프타운 빅돔 유저인 나에겐 작다ㅎㅎ
기둥과 보가 에어로 가득차서 빵빵하다

별보기창도 이쁘고ㅎㅎ

면적
캠프타운 빅돔
20미터제곱👍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3.2
13미터제곱👍

그래도 아늑하고 좋다

둘다 크기도 좋고
피칭과 철수가 10분도 안된다는
장점!

그치만 극악무도한 무게..
아니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빅돔보다 농협텐트가 더 무겁다

진짜 텐트 도착한 사진 보고
회사 도망치고 갈뻔

집에는 수리하고 돌아온 캠프타운 빅돔이있었지만

일부로 포장 안뜯고 농협텐트 기다렸다 ㅎㅎㅎ

농협텐트 배송 너무 오래걸려서
배송문의 하는데
번역기 돌린 대답으로 참..  힘들었다ㄱㅋ
지금 보니 웃김

뭐라는겨 진짜

그리고 새롭게 구매한 버너
러라벨 구이바다♡
구매 이유는 크기가 크고..
뭐 캠핑은 역시 국빵색 아임니까??
가격도 꽤나 합리적임
이번에 써야짘ㅋㅋ

아 농협텐트 왜 농협텐트냐면
내생각엔?
네이처하이크..
NH니까 농협 앞글자랑 같아서
농협텐트라 한거 아닌가???
그런거 같던데
ㅋㅋㅋ

하튼 사람들 재밌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