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 맛돌이 요리 모음

캠핑은 왜하는 걸까?

by 민철이의 모험 2022. 10. 9. 09:23

본문

반응형

이번캠핑의 첫도전 불고기 핫도그!

너무 맛있다

정육점에서 불고기 사서

상추 마요 빵 환상적인 맛이다♡

비쥬얼도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뭐..술은 말할것도 없고ㅎㅎ

이겼소 네이버 스토어로 주문한 육회의 유혹♡

간단한 간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짬짬히 만드는 오뎅탕

국간장만으로 간단히 만들수 있어요

이건 요리도 아니지..

강한 화력이 매력적인

부린 강염 버너

손이 많이 가지만

같이 간 캠핑 손님을 에게

소소한 재미를 줄수있는

타코야끼

진짜 괜찮아요

팬도 저렴하고 살만해요!

정육점 제육

미리 야채만 사서 후루룩볶아주면



술안주로 죽이는데

여기에 치즈까지 지저주면

기절합니다

소곱창..

1.5kg대용량

진짜 배터지게 먹었다..♡

비빔면 말고 냉면도 했는데

사진이 없네요ㅜㅜ

양갈비♡

쿠팡 양갈비인데 괜찮네요

이상 하루동안 먹은 음식 끝..



캠프타운 빅돔과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 13.2 두동을 쳤는데

요리는 빅돔에서만 했다ㅎㅎ

두텐트 다 무거운거 빼곤

설치철수 빠르고 좋다♡

너무좋다

난 장박이니까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