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난 퇴근하고 싶을때...글을써...평창여행 2탄

내일은 뭐할까?!

by 민철이의 모험 2024. 2. 14. 17:49

본문

반응형

나였다그건

어제 먹은 성수족발
용평여행과는 무관한
그냥 어제먹은 족발
내맘이다
뭐 어쩌라고


아 근데
이모티콘 다른건 없나
기본임티뿐이네..

그리고 갔던
대관령 한우 실비식당
맛있었다
가격도 저렴했고
생차돌은 추가할때
기름이 많다고는 하셨지만
기름이 많아도 맛있었다 ㅎㅎ

용평에서는 좀 유명한 것 같앗따
난 만족~~~~

된장찌개도 시켰는데
처음엔 슴슴하니
이거 뭐야.........
했는데
계속 끌리는 그런맛????????
ㅋㅋㅋㅋㅋㅋ

나오는 길에
드럼이 있길래
있길래가 아니고
이미 나왔을땐
누군가 치고있었다

아깐 초딩들이 치고 있었는데
사장님의 은밀한 취미인듯..ㅎ

용평은
눈이 참 많이 와서
고드름이 참 많았다
ㅎㅎㅎ

너무 신기해서...고드름을 볼때마가 칼싸움을 했따

대관령 눈꽃 축제 맞나
뭐지
기다려라 축제는 ...할말 많다


대관령 할매 감자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기대 하나도 안했다
가게 내부도 그냥 그랬고
뭐 엄청나다는 느낌도 들어갈때 못받고
그냥
감자탕집 없어서 하나 있는 집인가 보다
하고 들어갔다



반전
특이 15000원이어서
관광지고 해서 서울이랑 비슷한가보다 했는데

와 뼈가 5개 정도 들어있었다
어쩌면 더 들어있었떤것 같다
일반 뼈해장국도 양이 상당했다

솔~~~직히
맛은 막 엄청나게 맛있고 그런건 아니지만
(맛없는건 절대 아님 평타평타)
양이 장난아니어서
별 네개는 주고싶다

만족합니다!!!

대관령 눈꽃 축제..
30년된 축제라고 자랑하지만..
30년된 축제라 그런지
안일한건가
준비된 것이 하나도 없었다

그냥 저런 눈터널.................뭐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면 뭐 달라지나....
썰매도 그냥 그렇고..

어떻게 하면 대관령 눈꽃축제가 흥할지
컨텐츠에 대해서 토론했다........

눈썰매 슬로프 경사도도 애매해서
사람이 직접 땡겨준다.....
고생많으심
재밌긴했지만

가운데에
선물 상자 눈으로 만든...
뭐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한 10미터 높이로 만들던가
터널에 선물상자가 뚫려있떤가...


공연.................
고생많으셨다
아무도 안보는데 고생 많으셨다

지역 축제
너무 슬프다 ㅎㅎㅎ

대관령 눈꽃축제
뭐 다른 가수 있을때는 못봤찌만
이렇게 하면 안될꺼 같다

가수에 의존하고 그런게 아니라
축제 자체가 매력이 있고
괜찮은 컨텐츠가 있어야하는데
너무 아쉽다

용평 평창 여행 끝
용ㅍ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