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묘는 왜...가는가?

내일은 뭐할까?!

by 민철이의 모험 2024. 2. 25. 19:08

본문

반응형

우리는 동묘에 가기로했었다
동묘에 뭔가 볼거리도 많고
구제 옷도 많으니
!!!!!!!!!

동묘에 나도 한번쯤은 가보고 싶었따!!

길거리에 파는 화장품들.......
과연 저기에 유통기한이 안지난 제품이 있을까
진짜 별개 다있네 ㅋㅋ


사실 썩 유쾌하진 않다
구제 옷집들이 엄청 많아서 몇개 들어가긴 했는데
구제 특유의 냄새가 너무 많이 났따
가게 전체가 그 냄새로 진동해서
언능 나오고 싶었다
남이 입던 옷 찝찝하게 입고 싶지도 않고...

여기서 출처도 모르는 물건 살빠엔.......

다이소 가는게 낫지 않나 ㅋㅋ여기 왜오지

괜히
저 석상은 사고 싶었다
60만원 정도했는데

근데 저건 어디에 있다가 왔을까 ㅋ

뭐에 쓸지 모르는
신기한 물건

아 동묘는
관우의 묘이다
혹시 모르실까봐 ㅎ

진짜 신기한 갑옷.....
저건 진짜 어디에 있다가왔을까
갑옷 ㅋㅋㅋㅋㅋ
뭘까

그리고 사춘기 김대호가
비바리움 사던 그곳
무슨 시장 같지는 않았는데
모여있었다

뱀 도마뱀.. 이구아나? 뭐 없는게 없었따

ㅋㅋㅋ근데 난
이습한 환경도 너무 싫고
징그러운 동물들도 별로 안보고싶었따....


으악 싫어
글쓰면서도 싫다 ㅋㅋㅋ

동대문
동묘엔 볼께
근처 동대문 뿐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