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 7명의 호래비냄새나는 MT 제부도 싱싱횟집 + 바다래 펜션

내일은 뭐할까?!

by 민철이의 모험 2024. 3. 3. 19:40

본문

반응형

우리의 첫 일정
제부도 싱싱횟집

싱싱횟집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로 226
https://naver.me/xC6ZIPfi

싱싱횟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0 · 블로그리뷰 24

m.place.naver.com




우리는 2층에 자리했고
리모델리 되어있어서
정말 깔끔하고 좋았다
바다가 탁 트여있는 끝내주는 뷰

첫 요리는 조개 석화찜
진짜 배터지게 먹었따
이미 모두 쪄져서 나와서 먹기 간편했다.

다음은 새우구이

이것도 정말 맛있었다
살도 많고
많이 먹은 기억이다

사진이 또있네

끝없이 쏟아지는 회와 해산물
진짜 배터지는 줄 알았다.

마지막 칼국수와
매운탕까지

좋은 경치에서 술 정말 많이 마셨다.

끝내 주는 뷰

더울때마다 창문 열어서
바람쐬고 좋았다.

끝내주는 술
더마셨어야 했는데

우리는 펜션도 바다래펜션에 갔다

아니 주변 펜션 다 50 60만원 이런데
바다래펜션만 25만원?30만원 안쪽이었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예약했다

사진은 나무젓가락으로 윷놀이하는 사진


바로 앞 또봉이 통닭에서
치킨사서
과자랑 박살나게 먹었다

복측이어서 좋았다
테라스도 두개나 있고
남자들끼리 놀기 딱 좋은 너낌?


하 뭔가
진짜 배 찢어지게 웃으면서 놀았다 오랜만에



벌써 알고지낸지
10년된
우리 아주대 공대운영위원회

이제는 고등학교 친구들 같이
추억도 많이 쌓이고
끈끈한 무언가가 너무 좋다 ㅎㅎ

막짤은 뭔가 냄새나는 사진 ㅋㅋ

찐 엠티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